News

22인치 키오스크 용 오픈 프레임(Open Frame) 터치 모니터 제작 후기

작성일
2020.03.04
조회
32
오픈 프레임(Open Frame)이 뭐지? 하시는 분들이 계실 텐데요, 오픈 프레임(Open Frame)이란 외곽 케이스를 입히기 전 프레임 상태, 즉 모니터의 기능에 필요한 패널(Panel)과 AD 보드, 파워(SMPS)를 가지고 있으나 테두리와 받침대가 없는 형태를 의미합니다. 최근 들어 오픈 프레임은 키오스크(KIOSK), 의료장비, ATM, Retails, 운송, 광고, Digital Signage 등에 응용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은 키오스크(KIOSK)에 사용되는 오픈 프레임(Open Frame) 터치 모니터 제작 후기를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키오스크 용 22인치 오픈 프레임(Open Frame) 터치 모니터 조립 과정


 



 

먼저 22인치 LCD입니다.

 

 

 



 

뒷면에 AD 보드 케이블을 연결해 줍니다. 케이블이 혹시나 움직이지 않도록 노란색의 테이프로 붙여주었습니다.

 

 

 



 

저희 비맥스테크놀로지에서 자체 생산한 후면 브라켓을 덮고 AD 보드, OSD 보드를 장착 후 케이블을 연결합니다.

 

 

 



 

여기서! LVDS 케이블을 접지해 줌으로써 노이즈를 방지합니다.

 

 

 



 

다시 앞면으로 돌아와 터치를 붙이기 위해 브라켓의 안쪽에 양면테이프를 4면에 붙여줍니다.

 

 

 



 

터치를 LCD에 붙이기 전 알코올로 이물질을 제거합니다. (화면이 파란색인 이유는 밑에 불투명 비닐을 깔고 했기 때문이지 이상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ㅎㅎ)

 

 

 



 

마지막으로 터치를 붙여주면 완성입니다! 이 제품은 터치 컨트롤 보드가 따로 필요 없이 USB로 PC에 연결하여 터치가 작동합니다.

 

 

다음 포스팅은 22인치 오픈 프레임(Open Frame) 터치 모니터가 장착된 키오스크로 찾아뵙겠습니다~







저희 비맥스테크놀로지는 철저한 검사를 통해 최적의 터치 모니터를 고객님들께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혹시나 더 궁금하신 점이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비맥스테크놀로지로 문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견적 문의 : http://www.bemax.co.kr/supports/inquiry


* 홈페이지에 편하게 문의하실 수 있도록 오른편 밑쪽에 온라인 상담 창도 있으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