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中 베이징엔 '자율주행 무인 순찰차' 돈다 | 비맥스테크놀로지

작성자
newbemax
작성일
2024-01-23 00:12
조회
121

안녕하세요!

Digital 시대를 만들어가는 Embedded System 산업용컴퓨터Display Solution 기업 비맥스테크놀로지입니다!

중국 베이징에서 무인으로 주행하는 순찰차가 운행을 시작합니다.

20일 중국 언론 커지르바오에 따르면 중국 최초로 무인 순찰차가 베이징경제개발구에서 도로 테스트를 시작합니다.

베이징경제개발구 핑안건설 사무실이 베이징시 자율주행 사무실, 베이징시 공안(경찰) 다싱지국과 협력해 이른바 경제개발구 무인 이동 순찰 차량 부대'를 만들었습니다.

 

e199a635b250d9c76f853217040a8cb3.png
베이징에서 도로 테스트에 나선 무인 순찰차 (사진=커지르바오)

이번에 배치된 무인 순찰차 15대는 베이징 자율주행 기업 네오릭스(NEOLIX)가 개발했습니다. 범위 60㎢ 내 공원, 지하철역, 쇼핑몰 등 인구 밀도가 높은 주요 거점에서 24시간 순찰을 하게 됩니다. 방범 순찰, 대규모 행사 보안, 홍보 및 경고, 긴급 구조 등 임무를 합니다.

네오릭스에 따르면 이 차량은 L4급 자율주행 기술, 이중 안전보호 기능을 갖췄으며 구역나눔 순찰, 원클릭 도움 요청, 순찰 임무, 법규 홍보, 응급 지휘 등 기능이 있습니다. L4급은 자율주행 단계인 L0~L5에서 사실상의 완전한 자율주행 단계로서 정해진 구간에서 운전자 개입없이 자동화된 주행이 가능한 레벨입니다.

120m 내 360도 멀티 센서 융합 감지를 하며, 자체 개발한 컴퓨팅 플랫폼을 기반으로 254탑스(TOPS)의 컴퓨팅 성능을 갖춰 도로 상황에 따라 실시간으로 계산하고 대응할 수 있습니다.


출처: 지디넷코리아
 

 

비맥스테크놀로지는 원하시는 사양으로 완성 후 철저한 검사를 통해 최적의 PC를 고객님들께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넓은 온도 범위 및 견고한 임베디드 팬리스 컴퓨터

*다중 GigE / PoE 포트가 있는 머신 비전 플랫폼

*GPU 엣지 AI Computing(컴퓨팅) 차내 팬리스 PC

*초소형 팬리스 컨트롤러

*감시 / 비디오 분석 컴퓨터 시스템

혹시나 더 궁금하신 점이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비맥스테크놀로지​​로 문의해 주세요!

오늘도 비맥스테크놀로지의 공식 블로그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메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