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AI 기반 비전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NVIDIA Jetson 시스템 | 비맥스테크놀로지

작성자
newbemax
작성일
2024-02-02 09:27
조회
145

안녕하세요!

Digital 시대를 만들어가는 Embedded System 산업용컴퓨터Display Solution 기업 비맥스테크놀로지입니다!

NVIDIA는 첨단 로보틱스, 자율 기계, 차세대 임베디드와 엣지 컴퓨팅을 위한 세계에서 가장 강력하고 콤팩트하며 에너지 효율이 뛰어난 AI 슈퍼 컴퓨터인 Jetson시리즈를 출시하였습니다.

출시된 제품은 아래와 같은 특징을 갖추고 있습니다.

딥 러닝 기반의 차세대 자동화

오늘날의 로봇은 단순히 작업을 수행하는 것 이상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머신 러닝, 컴퓨터 비전, 탐색 등의 기능을 사용하여 학습하고, 적응하고, 발전할 수 있습니다. NVIDIA® Jetson AGX 시스템은 딥 러닝의 성능을 활용하여 제조와 농업에서 보안과 홈 헬스케어에 이르는 흥미진진한 스마트 임베디드 로보틱스의 새 시대를 주도합니다.

AI 팩토리 NVIDIA 구동

AI 지원 스마트 팩토리는 제조를 수행하는 방식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AI 컴퓨팅은 산업용 로봇, 빅 데이터 분석, IIOT 관리, 분석, 다양한 센서에서 오는 막대한 양의 데이터 작업을 지원합니다. 엣지에서 또는 엣지에 가까운 NVIDIA® Jetson®, 클라우드의 NVIDIA® Tesla®와 같은 솔루션을 통해 스마트 팩토리는 효율성을 높이고 품질을 개선하며 설정 비용을 절감합니다.

 

 

비맥스테크놀로지의 NRU시리즈



 
NRU-220S / NRU-52S
 

비맥스테크놀로지에서 취급하는 NRU 시리즈는 NVIDIA Jetson AGX Orin 및 NVIDIA Jetson AGX Xavier 모듈로 구동되는 엣지 AI 컴퓨터입니다. 15~30W의 전력을 소비하면서 AI 추론 성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효과적인 열 설계를 통해 NRU 시리즈는 팬이 없고 광범위한 온도에서 작동할 수 있습니다.

 

 



 
NRU-51V / PCIe-GL26
 

NRU 시리즈는 또한 IP, GigE, GMSL 카메라를 지원하며 다양한 센서에 연결하여 인식 및 계획 기능을 수행할 수 있는 풍부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이는 UGV/AMR, 예측 유지 관리, 법 집행, 지능형 V2X 등과 같이 주변과 지속적인 상호 작용이 필요한 AI 기반 비전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입니다.

비맥스테크놀로지의 NRU시리즈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https://www.bemax.co.kr/?s=NRU

 

 

비맥스테크놀로지는 원하시는 사양으로 완성 후 철저한 검사를 통해 최적의 PC를 고객님들께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넓은 온도 범위 및 견고한 임베디드 팬리스 컴퓨터

*다중 GigE / PoE 포트가 있는 머신 비전 플랫폼

*GPU 엣지 AI Computing(컴퓨팅) 차내 팬리스 PC

*초소형 팬리스 컨트롤러

*감시 / 비디오 분석 컴퓨터 시스템

*확장 PCIe 슬롯 / 고성능 Server PC

혹시나 더 궁금하신 점이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비맥스테크놀로지​​로 문의해 주세요!

오늘도 비맥스테크놀로지의 공식 블로그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메뉴 닫기